본문 바로가기
잡 지식

구글 캘린더 등록시 자동알림 기능

by 조이플워니 2020. 12. 9.

회사 구글계정은 캘린더 등록하면 알림이 자동으로 붙는데...

 

개인계정은 안되길래 찾아보니... 옵션이 비활성화 되어있다 ㅡ_ㅡ;;

 

옵션 변경방법은...

 

캘린더 -> 설정 -> 내 캘린더의 설정 -> 일정 알림

 

에 보면 아래와 같이... 알림 추가 버튼이 있다.

 

구글 캘린더 자동 일정 알림

 

버튼을 눌러 원하는 기본 일정 알림을 선택하면.. 

 

 

google calender 자동 알림 추가

 

아래와 같이 캘린더 상에서 일정 등록시에도 자동으로 알림이 생성된다 ㅎㅎ

 

구글 캘린더 알림 10분

 

** 알림을 끄고 싶다면... 위 메뉴에서 알림을 제거하면 된다 ㅎㅎ

 

좋구먼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