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발 관련

MSSQL & ASP 커서 작업 오류

by 조이플워니 2016. 6. 27.

겁나 잘되던 페이지가.. 갑자기.. 에러가 난다...


ASP에서 MSSQL 데이터를 가져다가 어레이로 만드는 부분인데... 


Microsoft VBScript 런타임 오류 오류 '800a000d'

형식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arrCheck'

/ㅁㅁㅁㅁ.asp, 줄 3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변경한건... 해당 페이지에서 로드하는 데이터 테이블 하나에... 칼럼 하나 추가했을뿐인데.. ㅋ


에러나는 부분이.. 


If not(rs.eof Or rs.bof) Then 

arrCheck = rs.getrows

End If 


요기 중 If not(rs.eof Or rs.bof) Then  요기 부분.. 


즉 rs가 있음에고.. eof, bof가 먹어버린 것이다.. 


어케하나 하다... 조건문 없애고.. 강제로 했더니..



"커서를 선언한 후 테이블 스키마가 변경되었기 때문에 커서 작업을 완료할 수 없습니다.... "

라고.. 에러가 난다.. 


검색해보니...  프로시져 캐시에서 모든 요소를 제거하면 된단다..


"--프로시저 캐시에서 모든 요소를 제거

DBCC FREEPROCCACHE WITH NO_INFOMSGS"


출처 : 희야짱님 블로그 : http://blog.naver.com/k2h0935/5004651623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