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오늘의 끄적끄적 ㅎ

by 조이플워니 2016. 7. 26.

아.. 그간 참 많은 일들이 있어서... 어디부터 끄적거려야 할지 모르겠지만 ㅎ


재밌는 일들이 있었다... 



능력도 없는 개뼉다귀가 상사로 와서 내 자리를 꿰어차고는 

출근한지 한달도 안되어...


"ooo"은 하루종일 무슨일을 하는지 모르겠다. 

할 줄 아는 일이 지원 업무 밖에는 없는것 같다... 라고 씨부렸다지 ㅎ


지는 아침에 출근해서 맨날 k-pop 뮤비만 보고... 

코골고 잠만 처 자면서도 내가 일하는건 무슨 근거로 어떻게 파악했는지 모르겠다 ㅎ


뭐만 할라고 하면 "난 모르니 o책임이 해주세요" 만 얘기하던...


결국 잠만 쳐 주무시고 뮤비만 보던 분은, 모든 팀장의 업무를 나와 다른사람들에게 떠

넘기고 4달동안 곤조 부리다 결국 짤렸다. 능력도 없고 소통도 안된다는 이유로.. 


솔까...  그런 인간의 발언에 수긍해서 날 다른 부서로 보낸 사장님도 겁나 서운하다 ㅎ



암튼 이번 일을 통해 느낀점은 전쟁터와 같은 사회생활에 너무 안일하게 있었던... 내 잘못이 제일 큰것 같다.. 


누으면 코베어간다는 서울인데 ㅎ

"설마 그러겠어..." 하다가 뒤통수 크리티컬로 맞은 느낌?~


역시 사회는 전쟁터다.. 

전우는 있어도... 전우보다는 내목숨이 중요한거고 

내 가족을 지키기 위해선 같은 소대원도 팔아먹을수 있는.. 그런곳


내가 살아야 내 전우들을 지킬 생각이라도 할 수 있는곳


오랜만에 정신 바짝 들었다.. ㅎ



'끄적끄적' 카테고리의 다른 글

JOOM RUN - 줌런  (0) 2019.10.07
마이빈스 더치커피 한약커피 더치한첩  (0) 2018.09.20
로프리 블루투스 기계식 키보드  (0) 2017.06.26
macbook 이 좋으네... ㅋㅋㅋ  (0) 2016.12.05
7/9일 서울 하늘  (0) 2015.07.09

댓글